메뉴 건너뛰기

  >     >  




 
국외선교팀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는 주님의 명령에 따라 필리핀 니제르 몽골 볼로비아
북한과 제3국의 어린이들에게 복음과 사랑을 전하고 있다. 특히 필리핀 바타광천교회는 우리교회에서 설립하고
선교사님을 직접파송하여 모든 사역을 돕고 있으며 아름다운 사역의 열매들을 맺고 있다.
 
 
 
필리핀 바타광천교회
 
[1차 선교]
<고치기 전 모습> <완공된 모습>
 
 
[2차 선교]
 
 
 
 
 
니제르성서번역(아프리카)
 
 
 
서아프리카의 육지로 둘러싸인 니제르는 사하라 사막과 사막주변 사바나 초원지대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북쪽 절반은 너무 덥고 건조해서 거주하기에 적당치 못하기에 인구 거의 대부분은 남쪽에 거주, 1993년까지 프랑스로부터 독립한 지 33년만에 니제르는 첫 자유선거를 실시, 1996년과 1999년의 쿠데타는 국가화합의회를 수립하게 했으며 1999년 12월에 민간정부로의 길을 열었습니다. 이 나라에 성서를 현지어로 번역하여 배부하고 복음을 선포하는 사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북한 및 제3세계 어린이 돕기(유진벨재단)
유진벨 재단은 북한의 다제내성결핵환자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을 하고 있는데 이 사업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고난주간 특별헌금을 하여 북한어린이와 제3어린이를 돕고 있습니다.
 
 
기타(몽골 및 볼리비아)
 
 




Err : 'layouts/Dimode_Default_Layout/include/popup.html' template file does not exists.